EZ EZViwe

롯데百, 스타일링에 포인트 주는 '백&슈즈 페어'

30일까지 올 봄 유행 할 3가지 트렌드 스타일 제안

전지현 기자 기자  2014.03.24 09:28: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백화점은 30일까지 전점에서 '백&슈즈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타일 연출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가방과 신발을 통해 화사한 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인기상품을 제안한다.

   롯데백화점 백&슈즈 페어.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백&슈즈 페어. ⓒ 롯데백화점
150여개의 브랜드가 총 500억원 정도의 물량으로 대규모 참여하며 2013년 S/S 이월상품과 14년 기획 특가상품을 정상가 대비 3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올 봄, 주목해야 할 3가지 트렌드 스타일로 △플랫슈즈·미니백 스타일 △펌프스·클러치 스타일 △스니커즈·백팩 스타일을 제안하고 이와 관련된 상품을 추천한다.

구두나 핸드백을 20만·4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롯데상품권 1만·2만원이 증정되며 상품군 및 브랜드별로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소다, 코치넬리, 사만사타바사에서는 DM 소지 고객에게 10% 할인혜택이 있다.

제이에스티나 구매 고객에게는 레토 미니파우치를 점별 한정 수량으로 내놓고 바이네르에서는 구매 때 사이드백을 선물한다. 또한 탠디, 고세, 락포트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1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길모 롯데백화점 잡화부문장은 "봄 트렌드에 맞춘 화사하면서도 실용성을 갖춘 가방과 편안함을 부각시킨 신발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패셔니스타들의 많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