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풀무원 계열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는 오는 30일 최신 돌잔치 정보와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돌잔치 페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씨엠디가 오는 30일 돌페어를 진행한다. ⓒ 풀무원 이씨엠디 |
이번 돌페어에서는 전통 유기세트와 공예품으로 구성된 '전통돌상 상차림'과 아기자기한 소품을 활용한 '로맨틱 빈티지 스타일의 돌상 상차림' 등 다양한 콘셉트의 돌상차림이 소개된다. 또한 △돌드레스 △스냅사진 △포토영상 △하객용 답례품 등 돌잔치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도 전시된다.
참가자들은 돌잔치 개별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돌잔치를 계약하면 브루스케타 무료시식권 2매와 돌잔치 진행 시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텀블러와 브루스케타 샐러드바 무료 이용 서비스가 제공된다. 행사 당일, 모의 돌잔치, 경품추첨 등 이벤트를 통해서도 △돌잔치 스냅사진 촬영권 △돌상차림 무료 이용권 △가족 돌잔치 의상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현운성 이씨엠디 컨세션영업기획팀 담당자는 "최근 돌잔치를 브루스케타처럼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 진행하길 원하는 부모님이 많다"면서 "이번 돌페어를 통해 장소는 물론 돌상·돌복 등 돌잔치 트렌드와 양질의 정보를 한꺼번에 얻어갈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베베 브루스케타 돌페어는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루스케타와 육아 및 돌잔치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마이베베', 돌잔치 컨설팅 전문 수컴퍼니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