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 이하 스타벅스)는 '농장에서 스타벅스까지(from Farm to Starbucks)'를 주제로 개발한 건강한 푸드제품 10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가 푸드제품 10종을 출시했다. ⓒ 스타벅스 |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 중 '상큼한 스피니치 비트 케잌'은 시금치를 갈아 만든 케이크에 비트 크림을 바른 제품이다. '담백한 파운드 케잌'과 '향긋한 바질 페스토 파운드 케잌'은 각각 아스파라거스·파프리카와 바질을 넣어 담백함을 강조했따.
이탈리안 파니니와 어니언 베이컨 체다치즈 파니니, 에그& 포테이토 브리또는 커피를 곁들여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푸드 신제품이다.
이 외에도 △스위트 포테이토 데니쉬 △달콤한 시나몬롤 △카라멜 트위스트 △커스터드 크림혼도 함께 선보인다.
이은정 스타벅스 카테고리팀 파트장은 "이번에 선보인 메뉴 10종은 감자, 고구마 등 뿌리식물부터 신선한 채소, 식물성 향신료까지 농장에서 재배되는 다양한 식재료를 담았다"며 "스타벅스 커피와 함께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