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뷰티·패션 업계에 고객과 소통을 위해 참여를 유도하는 '참여형 마케팅' 열풍이 불고 있다. 봄을 맞아 들뜬 소비자들의 눈길을 잡고자 할인전이나 응모를 통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바로 그것. 추첨과 평가 등을 통해 당선된 소비자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내세워 고객몰이에 한창이다.
스포츠 브랜드 한국미즈노는 2014년 캠페인 '하는 것이 스포츠다' TV-CF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CF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재 공중파 및 주요 케이블TV에서 선보이는 '하는 것이 스포츠다' 캠페인은 미즈노 첨단 기술력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선보였다.
한국미즈노 TV-CF 컷. ⓒ 한국미즈노 |
한국미즈노 TV-CF 공유 이벤트 참여방법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클릭 후 새로운 TV-CF 감상평과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32GB(1명)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16GB(1명) △미즈노 런닝화 웨이브라이더17(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0명)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7일 한국미즈노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 멤버스데이. ⓒ 네이처리퍼블릭 |
전국 54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일 품목은 봄철 주요 피부 고민인 화이트닝과 건조함, 탄력 등을 말끔히 해결해 줄 주요 제품들이 모두 포함됐다.
청정 쌀을 화산 암반수로 발효한 효모발효물 90%를 함유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인증 원액 에센스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를 30% 할인한다.
건조한 봄 날씨에도 하루종일 촉촉하고 싶다면 24시간 보습 지속력을 인정받은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와 푸석하고 탄력잃은 피부에 영양을 주는 '스네일 솔루션 70 크림'도 50% 저렴하게 내놓는다.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는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키 위해 신규가입 고객에게 10%할인과 3000원 쿠폰을 발급하고 스킨알엑스 회원에게 뷰티테스터에 응모 기회를 선사한다. 또 구매금액의 1%를 적립하는 포인트 제도를 시작하고 상품평 작성 및 이벤트 참여 시에도 적립해 준다.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회원 등급을 나눠 매달 등급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