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안나바이오코리아 '모소 여성청결제' 공개

일본서 특허받은 맹종죽 추출 천연발효액 신물질 함유

최민지 기자 기자  2014.03.18 17:10: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친환경 바이오 전문기업 안나바이오코리아(회장 정종천)는 '모소(MOSO) 여성청결제 시크릿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일본에서 특허받은 100% 맹종죽(대나무 일종) 추출 천연발효액(GQS) 신물질을 주성분으로 하고, 천연계면활성제를 함유한 천연발효 화장품이다.

   친환경 바이오 전문기업 안나바이오코리아는 천연발효 대나무 추출물과 천연계면활성제를 함유한 '모소 여성청결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안나바이오코리아  
친환경 바이오 전문기업 안나바이오코리아는 천연발효 대나무 추출물과 천연계면활성제를 함유한 '모소 여성청결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안나바이오코리아
'모소 여성청결제 시크릿 클렌저'에 함유된 대나무 추출 천연발효액 신물질은 모짜르트 음악과 함께 발효시킨 특화된 공정을 통해  신물질의 유효성분들을 더욱 활성화시켜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다.

이 제품에는 △천연계면활성제 △보이젠베리 △효모 감즙발효 추출물 △쑥 추출물 △녹차 추출물 △올리브 오일 △스쿠알란 오일 △자몽 오일 등의 성분이 함유돼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보습효과와 탄력 등에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불쾌한 냄새·가려움·분비물 문제에도 도움이 된다.

안나바이오코리아는 해당 제품을 아침·저녁으로 하루에 두 번 사용하고, 생리 중에는 자주 세정하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의 주원료인 천연발효액은 지난 2012년 7월 미국화장품협회(PCPC) 국제화장품성분 INCI에 등록된 국제 공인 화장품 신물질이다.

안나바이오코리아에 따르면 천연발효액 신물질은 황색포도상구균·슈퍼박테리아·진균 등 28가지 유해세균을 억제·멸균하는 효과를 갖고 있으며, 몸과 피부를 활력 있고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발린·라이신 등 36종 아미노산과 젖산·아세트산 등 14종 유기산을 함유했다.

이 제품은 150ml와 1.5ml 20개(휴대용팩 1개)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4만3000원·9000원이다. 휴대용팩은 언제 어디서나 여성청결제를 사용할 수 있는 파우치제품으로 특별가에 한정 공급한다. 구매는 G마켓·옥션 등 오픈마켓과 안나바이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안나바이오코리아는 천연 신물질을 함유한 △남성청결제 △바디세정제 △폼클렌징 △천연치약 등 다양한 상품 출시도 준비하고 있다.

정종천 안나바이오코리아 회장은 "GQS를 주성분으로 한 자연유래 추출물 중심의 99.9% 천연화장품에 가까운 제품을 지속 개발해 국내공급은 물론 글로벌 수출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