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전지현의 호텔프리즘] 그림같은 제주, 봄꽃 같은 가족사랑 '듬뿍'

유채꽃 따라 가족 온기 담은 롯데호텔제주 가족 패키지

전지현 기자 기자  2014.03.18 16:22: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미세먼지와 황사주의보가 발령됐다는 소식때문인지 연일 흐릿한 하늘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며칠 전까지만 해도 출근길, 쌀쌀한 날씨에 옷깃을 여미던 모습이 사라지로 포근함이 감도는 아침을 맞으니 마음까지 따뜻해지더군요.

지난주까지 일상복처럼 입고 다니던 패딩 옷을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봄옷을 장만하러 백화점에 가보니 알록달록한 봄의 색을 입은 코드들이 환하게 웃음 지으며 유혹의 손길을 보내더군요. 그 가운데 아웃도어 매장 속 가족 룩이 눈에 띄었습니다.

   롯데호텔제주 태교여행 패키지. ⓒ 롯데호텔  
롯데호텔제주 태교여행 패키지. ⓒ 롯데호텔
봄의 시작과 함께 다가온 주말 여행객을 대상으로 부모와 아이까지 비슷한 코드의 '훼밀리 룩'이 부쩍 늘었더군요. 최근 '아빠 어디가'와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지상파 방송을 통해 자녀와 함께하는 시간을 소개하는 코너가 확산되면서 국내에는 캠핑 열풍과 함께 가족단위 여행문화가 곳곳에 자연스레 자리 잡게 됐습니다.

과거 권위적이고 보수적이었던 아빠의 모습은 점차 자상하고 온화함으로 변해가고 있죠. 아빠의 온기를 담고 자라난 아이들은 사회성과 균형적인 인성발달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지며 시작된 아빠들의 전성시대.

오늘 전지현의 호텔프리즘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가족 친화적 문화를 선도하는 국내 한 특급호텔로 여행을 떠나볼까 합니다. 소개할 곳은 롯데호텔제주인데요. 최근 이 호텔은 태교부터 아이들 맞춤형 여행까지 다양한 가족단위 패키지를 내놔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롯데호텔제주 태교여행 패키지. ⓒ 롯데호텔  
롯데호텔제주 태교여행 패키지. ⓒ 롯데호텔
태교여행은 임산부가 아름다운 자연, 맛있는 먹거리, 쾌적한 잠자리를 누리며 행복한 태교를 할 수 있어 새로운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롯데호텔제주는 태아와 엄마, 아빠가 교감을 나눈다는 의미의 '태교여행 패키지'를 오는 6월30일까지 선보이죠.

예비 부모와 태아와의 특별한 여행인 이 패키지는 △럭셔리 오션 뷰 객실 1박 △편안히 객실에서 즐기는 조식 2인 △브런치 뷔페 2인 △아기의 태명을 새긴 웰컴 케이크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Stokke)의 담요 세트 △건강한 모유수유를 위한 시에나 맘앤베이비 알칼리워터 △레저 전문 엔터테이너 ACE와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 2인으로 구성됩니다. 

ACE 체험 프로그램은 사계절 아름다운 제주의 풍광을 미리 보여주고 싶을 예비 부모를 위해 푸른 제주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바당 올레 트레킹 또는 심신의 안정을 취할 수 있는 이색 태교인 제주 간세 조랑말 인형 만들기 중 선택할 수 있죠. 2박 이상 투숙 시 화산분수쇼 뷔페 2인도 추가로 제공합니다.

   롯데호텔제주 ACE 키즈 프로그램 스토리쿠킹. ⓒ 롯데호텔  
롯데호텔제주 ACE 키즈 프로그램 스토리쿠킹. ⓒ 롯데호텔
뿐만 아니라 태교여행 패키지 출시기념으로 사랑하는 아기를 기다리는 예비 부모의 사연을 받아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응모방법은 SNS, 카페, 블로그 등에 태교여행 패키지를 알리고 특별히 태교여행을 가야 하는 이유나 태어날 아기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사연을 작성하면 됩니다.

아울러 어린이들을 위해 제주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기며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프링 퍼니 키즈 월드(Spring Funny Kids World)' 패키지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내달 1일부터 5월31일까지 선보이는 이 패키지는 호수 전망의 슈페리어 레이크 룸이 제공되며 3인 조식과 3인 브런치 뷔페(성인 2인, 어린이 1인) 및 사계절 야외 스파 해온에서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샐러드, 소시지, 감자튀김 등을 즐길 수 있는 풀 사이드 키즈 세트, 음료 3잔, 레저 전문 엔터테이너 ‘ACE’ 선생님과 함께하는 키즈 프로그램 1인 무료, 피트니스 클럽 3인 무료 이용 특전으로 구성됐죠.

   롯데호텔제주 키즈월드. ⓒ 롯데호텔  
롯데호텔제주 키즈월드. ⓒ 롯데호텔
유아 동반 가족 고객에게는 노르웨이의 베이비 케어 전문 브랜드 스토케(STOKKE)의 유모차, 하이 체어, 아기 침대, 기저귀 테이블이 포함된 '스토케 베이비 케어세트' 제품을 객실에서 대여할 수 있습니다.

8만원 상당의 유아용 스토케 판초 타월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아이들이 잠들기 15분 전, 상상력을 자극하는 그림 책이 천장에서 펼쳐지는 웅진씽크빅의 전자 동화책 스토리빔을 무료로 대여하죠. 

롯데호텔제주 본관 4층에 위치한 어린이 전용 체험공간인 '키즈월드'에서는 어린이 맞춤 체험 프로그램이 전개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친화형 멀티 체험 놀이공간 키즈월드에서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각종 조형물과 보드게임, 대형블록, 소꿉놀이, 인형 등 놀이기구가 어린이들을 반깁니다.

즐거움과 두뇌개발에도 도움되는 닌텐도 Wii와 플레이스테이션 등도 구비됐고 별도로 마련된 부모 휴게실에는 인터넷, 각종 도서 및 잡지 등 편의시설은 물론 무료 음료까지 즐길 수 있죠. 

올 봄에는 가족과 함께 사랑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제주도로 가족여행을 떠나보는 게 어떨까요? 3월 유채꽃을 보며 따뜻한 햇살아래 즐기는 가족산책으로 포근한 온기를 마음 속 깊이 담아보길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