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웅제약, 여드름·뾰루지 전용 습윤드레싱 '이지덤 뷰티' 출시

상처부위에 습윤환경 조성해 흉터발생 방지…레이저 치료 후 치유에도 효과

조민경 기자 기자  2014.03.18 16:16: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피부 트러블 전용 습윤드레싱 '이지덤 뷰티'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지덤 뷰티'. ⓒ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는 습윤드레싱 '이지덤'의 자매 제품으로, 여드름·뾰루지와 같은 피부 트러블과 기미·주근깨 등 레이저 치료 후 빠르고 깨끗한 치유를 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 트러블로 인해 딱지가 생기지 않도록 상처부위에 습윤환경을 조성해 상처가 덧나거나 흉터가 지지 않도록 방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쉽게 떨어지는 기존 스팟형 습윤드레싱의 단점을 최소화하기 위해 테두리가 얇은 베벨링 스팟 제형을 도입, 피부 밀착력을 높였다. 아울러, 전용 핀셋을 내장해 크기가 작은 밴드를 손으로 탈부착할 경우 발생하기 쉬운 세균감염 문제를 해결했다.

이 제품은 상처 크기에 따라 구분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름 1cm, 1.2cm 두 가지 크기의 구성을 갖췄으며, 수량에 따라 27매, 42매 2종류로 출시됐다.

조민근 이지덤PM 과장은 "여드름, 뾰루지 등 작은 상처나 피부 레이져 치료 후 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점차 높아져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지덤 뷰티를 개발하게 됐다"며 "이지덤 뷰티 출시로 상처관리 브랜드 이지덤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국내 습윤드레싱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으로 육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이번 이지덤 뷰티 출시로 △이지덤 플러스 △이지덤 씬 △이지덤 밴드 △이지덤 뷰티 4개 제품 라인을 갖추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