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대웅제약(대표 이종욱)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모습을 담아 홈페이지(http://www.daewoong.co.kr)를 새 단장했다
새 홈페이지는 제품정보를 통합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복약 효과와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복약지도를 서울대 임상약학팀의 도움으로 제작했고, 질환에 대한 생활 요법과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약에 대한 정보 등을 알기 쉽게 기술해 전문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또한, ‘포토스토리’를 통해 대웅제약의 기업문화인 ‘일할 맛 나는 일터’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무장애놀이터를 비롯한 대웅제약이 만들어 가는 나눔의 활동들을 통해 대웅제약의 비전이 자연스럽게 표현되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