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호텔 객실 예약이나 레스토랑 이용 시, 온라인을 활용하는 '스마트 호텔족'이 늘어남에 따라 특급호텔에서는 온라인 예약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활용해 예약을 하면 온라인 전용 패키지, 식음 할인, 포인트 적립 등 호텔별 특전으로 보다 풍성하고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호텔 숙박 패키지를 예약하면 '수제 치즈 버거 &포테이토 세트' 메뉴를 1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 제주신라호텔 |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가능한 '온라인 스페셜 패키지'도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 스페셜 패키지'는 온라인 예약 한번에 제주신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야외 온수풀, 더 파크뷰 디너와 와인 파티 등의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4월30일까지 기간 중 일요일부터 목요일 투숙 시만 예약 가능하다.
롯데호텔서울 '디럭스 룸'. ⓒ 롯데호텔서울 |
앰배텔 멤버십일 경우 할인과 함께 포인트 적립의 혜택도 중복으로 적용받으며 앰배텔 멤버십은 '앰배텔닷컴'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롯데호텔은 홈페이지를 통한 패키지 예약 시 1회 숙박당 500마일이 적립해준다. 아시아나클럽 멤버십 회원 전체에 적용된다.
노보텔앰배서더강남 더비스트로. ⓒ 노보텔앰배서더강남 |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페이스북 공식 팬페이지를 통해 '셀러브레이트 스프링 주말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호텔에서 제작한 텀블러를 제공하고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더 비스트로 샐러드 바는 홈페이지 예약 시 연극 '작업의 정석' 2인 관람권을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