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자사 보유고객들이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1박2일 동안 오토캠핑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오토캠핑을 진행할 예정이다. ⓒ 기아자동차 |
이번 오토캠핑은 충주호 캠핑월드에서 △4월19일~20일(1차) △4월26일~27일(2차) 두 차수로 나눠서 진행되며, 차수당 100가족씩 총 200가족(1가족 당 최대 4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특히 기아차는 오토캠핑에 필요한 텐트 및 테이블, 의자 등 다양한 캠핑용품과 함께 친환경 유기농 식품 브랜드 초록마을의 바비큐용 고기 등 풍성한 먹거리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오토캠핑장에서는 △스포티지R △뉴쏘렌토R △모하비를 참가자들이 시승해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기아차는 요리 경연대회 및 레크리에이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영원무역의 아웃도어 카고백을 기념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봄바람이 불어오는 4월, 기아차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이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오는 3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