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소망화장품은 지난 11일, 동방사회복지회 미혼양육모 지원사업인 '나이스싱글마더'를 통해서 미혼 여성 가장에게 삶의 행복을 더해주기 위한 '여성행복기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여성행복기금'은 소망화장품의 뷰티 & 라이프스타일 숍 Onl(오늘)에서 지난 한 해동안 진행된 CSR 캠페인 '해피버드캠페인(Happy Bird Campaign)'을 통해 마련됐다.
Onl(오늘) 모델인 배우 최강희가 해피버드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매장을 찾아 직접 해피 아이템을 구매하고 홍보사진을 촬영하는 등 캠페인 응원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 소망화장품 |
여성행복기금의 주인공은 카페 바리스타로 일하는 24세 여성이다. 육아와 일을 병행하면서도 지난해 대학진학까지 성공해 어릴 적 꿈이었던 약사를 목표로 꿈에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소망화장품은 그녀의 희망과 꿈을 응원하기 위해 장학금 형태로 기금을 전달했다.
한편, Onl(오늘) 모델인 배우 최강희는 해피버드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매장을 찾아 직접 해피 아이템을 구매하고, 홍보사진을 촬영하는 등 캠페인 응원에 적극적으로 나선바 있다. 또 소망화장품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끝전 모으기 운동과 모금운동을 통해 여성행복기금에 돈을 보태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