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유명 외화번역가 이미도 작가 강연회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3.14 10:47: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롯데시네마는 오는 24일 오후 2시 건대입구 Live City관에서 YES24와 함께 '성공하는 영어는 S라인이다'라는 주제로 외화 번역가 이미도 작가의 영화번역과 영어공부법에 대해 소개한다.

이미도 작가는 현재 <슈렉3>을 번역하고 있으며, <캐리비안의 해적> <진주만><니모를 찾아서><글래디에이터>등 수많은 블록버스터를 번역했다. 외화 번역계의 베테랑인 그는 대학 출강, 다양한 매체 출연 경력을 갖고 있을 뿐 아니라 출판사 '물고기도서관'을 1인 창업하여 많은 화제작을 펴내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최근 영화와 영어교육을 연계한 서적 코너에서 단연 주목 받고 있는 이미도 작가의 “영화백개사전 영어백과사전”을 롯데시네마 내 ‘M&B(무비앤북스)’ 도서 부스에 비치하는 것을 기념하여 강연회와 이미도 작가의 사인회를 기획했다.

특히 이번 강연회에 참가하는 고객 전원에게 영화 오리지널 포스터, 영화 패러디 삽화 대형 브로마이드, 영화 패러디 삽화 5종 엽서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와인, 도서, 이미도 작가친필서적, 수제모자, DVD플레이어, MP3플레이어, 화장품 등을 증정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3월 21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YES24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