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경희생활과학, 침구청소기 '침구킬러 진드기싹' 출시

무게는 가벼워지고 강력한 살충·살균 효과를 위한 기능 업그레이드

전지현 기자 기자  2014.03.10 10:03:3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1초 만에 침구류 손상 없이 고온으로 미세먼지 제거와 집먼지진드기를 살충하는 패브릭청소기 침구킬러 진드기싹(모델명: VF-6000)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경희 침구킬러 진드기싹(VF-6000). ⓒ 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 침구킬러 진드기싹(VF-6000). ⓒ 한경희생활과학
이번 제품은 넓고 강력한 세라믹코팅 열판을 장착해 침구의 손상을 줄이고 내구성을 향상시켜 침구에 닿는 즉시 완벽한 살충·살균 효과를 발휘한다.

제품 바닥의 세라믹열판이 패브릭 제품의 살균 및 살충 최적 온도인 120℃로 상승해 수분결정체인 집먼지 진드기를 비롯해 유해 세균에 고온의 열을 가해 제거하는 방식이다.

'침구킬러 진드기싹'은 1분에 3600회 진동하는 '두드림 기능'으로 침구류의 먼지를 털어내고 강력한 흡입력을 가진 '진공청소 기능'으로 살충 된 집먼지 진드기와 미세 먼지를 제거한다.

이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알레르기와 아토피의 원인이 되는 침구 속 해충 및 세균을 제거해 영유아와 가족의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린트브러쉬가 적용돼 머리카락과 동물의 털 등을 손쉽게 제거,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정리한다. 청소 후 배기되는 미세먼지까지 확실히 붙잡는 고성능 헤파필터를 채택했다. 이 밖에도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1.9 kg의 가벼워진 무게로 손목과 허리에 부담을 최소화했다. 레드&블랙컬러로 심플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추성엽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 실장은 "미세먼지와 황사 영향으로 야외 건조가 어려워 침구류 등에 쌓인 집먼지와 진드기를 제거하기 위한 청정가전이 필수"라며 "침구킬러 진드기싹은 고온 열판으로 햇빛에 말린 듯한 효과와 기관지와 피부에 치명적인 먼지 및 진드기를 살균 살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경희 패브릭청소기 침구킬러 진드기싹은 한경희생활과학 온라인 공식쇼핑몰 및 직영 매장, 전국 백화점 및 주요 할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