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글로벌 더마톨로지컬 브랜드닥터자르트가 배우 장희진을 모델로 발탁했다.
여배우 장희진. ⓒ 닥터자르트 |
이를 통해 보다 세련되면서 젊은 감각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장희진은 드라마에서 우아하고 매혹적인 여배우 기품을 잘 표현하면서 도시적이고신선한 매력을 지녀 글로벌 무대에서도 한국 대표 셀러브리티로 활약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국내와 글로벌시장에서 건강함과 신선함을 추구하는 닥터자르트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여성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것"이라며 모델 발탁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장희진이 선보이는 닥터자르트3가지 비비크림 룩(LOOK)은 기존 배우 장희진의 여성스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시크하면서 매니쉬한 느낌을 더했다. 당당한 포즈와 무결점 피부를 표현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다.
배우 장희진이 촬영한 닥터자르트의 3가지 비비크림 룩(LOOK)은 한국을 비롯해 해외에서도 글로벌 닥터자르트의 비비크림을 대표할 수 있는 이미지로 소개 될 예정이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탱탱한 촉감을 피부 위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바운스뷰티 밤' △바르는 순간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 주는 '래디언스뷰티 밤' △피부 모공을 완벽하게 커버하는 '디스어포어 뷰티밤' 등 3가지 비비크림을 신제품으로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