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전지현의 호텔프리즘] 영화 같은 '화이트데이' 사랑 고백

호텔에서 특별한 화이트데이 추억 만들기

전지현 기자 기자  2014.03.06 16:21: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화이트데이가 10여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남성이 여성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날로 정해진 이날은 동양권에서 3월14일에 지내는 일종의 기념일이죠. 화이트데이 기원 중 하나는 1965년 일본 마시멜로 제조업자가 만들었다는 설이 있습니다.

그때는 '마시멜로데이'로 불리다가 나중에 화이트데이로 바뀌었기 때문에 일본에서는 남자가 마시멜로, 화이트 초콜릿이나 사탕 등을 사랑하는 여자에게 선물로 주는 날이 됐다는 얘기입니다. 사랑하는 연인이 있다면 은근히 기다려지는 이날의 이벤트를 그저 상술로 여기고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간 그녀에게 듣게 될 원망과 실망 때문에 남성들은 여간 부담되는 게 아니겠죠?

   더 플라자 프로포즈 패키지 '메리 미'. ⓒ 더 플라자  
더 플라자 프로포즈 패키지 '메리 미'. ⓒ 더 플라자
그래서 오늘 전지현의 호텔프리즘에서는 사랑과 고백을 주제로 연인들을 위해 호텔업계에서 선보이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먼저 더 플라자는 사랑과 고백을 테마로 연인들을 위한 객실 패키지 '메리 미(Marry Me)'를 선보입니다. 객실에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로맨틱 프로포즈'와 종일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서비스가 포함된 '럭셔리 프로포즈' 두 가지로 구성됐죠.

로맨틱 프로포즈 패키지는 연인들이 룸에서 둘만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로 들어서는 순간부터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발렛 서비스를 시작 삼아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의 감각적인 꽃 장식으로 꾸며진 로맨틱한 프리미어 스위트에서의 1박과 룸 서비스로 러블리한 분위기에 빠질 수 없는 레드 와인 및 더라운지 셰프가 만든 '오페라 케이크' 등이 제공되죠.

특히 부케를 직접 만들어 연인에게 전달할 수 있는 지스텀의 1대 1 프라이빗 클래스가 별도로 제공돼 정성이 가득 담긴 고백이 가능합니다. 또 서울 중심지 도심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 뷔페 '세븐스퀘어'의 2인 조식이 포함됩니다.

   더 플라자 프로포즈 패키지 '메리 미'. ⓒ 더 플라자  
더 플라자 프로포즈 패키지 '메리 미'. ⓒ 더 플라자
럭셔리 프로포즈 패키지는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백용 부케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지스텀 프라이빗 클래스부터 호텔에서 제공하는 리무진 픽업 서비스와 꽃 장식으로 꾸며진 레지덴셜 스위트 1박, 룸에서 둘만의 오붓한 만찬이 제공되는 인룸 다이닝(In Room Dining) 또는 이탤리언 레스토랑 '투스카니' 수석 셰프가 준비한 로맨틱 디너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죠.

또한 VIP만 입장 가능한 클럽라운지에서의 조식과 해피아워, 그리고  플라자휘트니스클럽 사우나 이용 혜택도 있습니다.

W서울 워커힐에도 특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레스토랑 나무(NAMU)는 '스윗 & 화이트'를 테마로 꾸며지고 연인들을 위한 W스타일의 라이브 뷔페를 진행합니다.

당일 배송된 가장 신선한 로컬 재료들을 W쉐프들이 즉석에서 요리하는 라이브 뷔페, 월드클래스 W 바텐더들이 특별히 소개하는 칵테일이 제공되는 칵테일 라운지 등 W만의 톡톡튀는 서비스로 차별화된 뷔페를 선보이죠.

   W 서울 워커힐 우바 전경. ⓒ W 서울 워커힐  
W 서울 워커힐 우바 전경. ⓒ W 서울 워커힐
우바에서는 14일 오후 10시부터 익일 오전 4시까지 월드 클래스 DJ들과 함께 캔디처럼 달콤하고 화려한 컬러의 'W 스윗 파티 (W Sweet Party)'를 개최합니다. 이번 파티는 올해 최고 DJ들로 라인업이 됐기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죠.

호주 출신의 월드클래스 스타 DJ 마빈 마스터 (Mobin Master)와 'W 호텔 & 번 디제이 랩(W Hotels & Burn DJ Lab)' 우승자인 미국 출신 DJ 아담 셰어 (Adam Share)가 한 무대에서 공연을 펼칩니다. 또 국내 정상급 힙합 그룹인 소울 다이브 (Soul Dive)가 파워풀 하면서도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죠.

'Show Me Love'라는 곡으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DJ 마빈 마스터는 호주 출신 일렉트로닉 하우스 뮤지션이자 아티스트입니다. 'Show Me Love'는 가장 많은 댄스곡이 수록돼 새로운 역사를 쓴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앨범으로 유명하고 그 외에도 'Reach Out'과 'In My House' 등 전세계 사랑을 받은 히트곡들이 있죠.

   W 서울 워커힐 우바 DJ Booth. ⓒ W 서울 워커힐  
W 서울 워커힐 우바 DJ Booth. ⓒ W 서울 워커힐
W 호텔 디제이 랩 아티스트 (DJ Lab Artist) 월드 투어 시리즈의 일환으로 14일 W 서울과 15일 W 홍콩에서 두 차례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는 DJ 아담 셰어는 마이애미와 LA를 주 무대로 활약 중인 DJ. 수려한 꽃미남 외모와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뮤직 페스티벌과 클럽 등에서 수많은 여성 팬들을 사로잡고 있으며 일렉트로닉 뮤직계의 떠오르는 스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최근 공중파 음악방송과 영화, 드라마 OST에서도 두곽을 드러낸 소울다이브는 DJ주스(Juice)와 함께 파워풀한 무대를 준비했으며 △위즈맨(Wizmain) △재희(JaeHee) △뮬(Mewl) 등 감각적인 믹싱을 선보이는 수준급 DJ들도 무대를 뜨겁게 달구게 됩니다.

연인들에게는 여느 때보다 특별한 날, 호텔에서 준비한 선물로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