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피니티, '태양의 서커스-퀴담' 공식 후원

3월 차량 구입 고객 등 R석 티켓 2장씩 제공

김정환 기자 기자  2007.03.14 02:01:22

기사프린트

‘인피티니 타고, 환상적인 서커스 보고.’

한국닛산(대표 그레고리 B. 필립스)의 인피니티가 오는 29일부터 6월 3일까지 서울 잠실운동장에서 국내 초연되는 ‘태양의 서커스- 퀴담(Cirque Du Soleil-Quidam)’을 공식 후원한다.

 ‘태양의 서커스-퀴담’은 현대의 기술과 미술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무대에서 독특하고 아름다운 분장과 아크로바트를 비롯한 현란한 묘기를 펼쳐 보이는 세계적인 아트 서커스. 이미 전세계에서 5000만 명 이상이 관람한 세계 최대 규모의 공연이다.

국내에선 지난해 10월 ‘인피니티 뉴 G35세단’ 신차 발표회에서 출입기자단을 대상으로 ‘맛뵈기’식으로 짧게 선보여 큰 호응과 함께 아쉬움을 남긴 바 있다.

   

이번 후원은 인피니티가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럭셔리 문화예술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뤄졌으며, 회사 측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이 서커스를 직접 즐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인피니티는 이달에 인피니티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등록 기준)에게 서커스 R석 티켓(11만원)을 2장씩 증정한다. 서울 이외 지역 고객은 공연 티켓 대신 인피니티 고급 여행용 보스턴 백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다음달 5~15일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07서울모터쇼’의 인피니티 VIP 라운지에 초청된 기존 고객 및 VIP 중 30명을 추첨해 R석 티켓을 2장씩 선물하고, 5명에겐 서커스공연 VIP 패키지인 ‘타피루즈 (Tapis Rouge)’ 티켓을 2매씩 제공한다. VIP 라운지가 아닌 일반 방문객 중에서도 20명을 뽑아 역시 R석 티켓을 2장씩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24일까지 인피니티에서 발송하는 SMS(문자 메시지)나 MMS(멀티미디어 메시지)를 통해 시승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5명을 선정, R석 티켓을 2장씩 증정한다.

그레고리 B. 필립스 사장은 “기존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들에게도 인피니티만의 독특한 문화 체험을 제공해주고자 온.오프라인을 통한 고객접점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올해도 지난해에 이어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인피니티의 고급스럽고 풍요로운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약속했다.

   
지난해 10월 '인피니티 뉴 G35 세단' 론칭행사에서 기자단에 살짝 선보인 '태양의 서커스' 공연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