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보다 새로워진 컴팩트 해치백 하이브리드 CT200h 커뮤니케이션 명칭을 '더 뉴 CT200h'로 정한 렉서스는 본격적인 사전 마케팅에 들어간다고 5일 밝혔다.
한국토요타가 내달 2일 출시예정인 렉서스 더 뉴 CT200h의 본격적인 사전 마케팅을 진행한다. 사진은 더 뉴 CT200h. Ⓒ 한국토요타 |
이번 프로젝트는 '어번 리플렉션(URBAN REFLECTION) – 도시를 닮은 CT, CT를 닮은 도시'를 주제로 마련됐다. 양문모 포토그래퍼와 정규혁 그래픽 디자이너가 공동으로 참여, 사진 촬영과 그래픽 작업을 통해 더 뉴 CT200h에 비쳐진 도시의 모습을 패턴화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콜라보레이션 작품은 더 뉴 CT200h 국내 론칭 시점에 맞춰 △래핑카 투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제작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비주얼을 제시하며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렉서스 관계자는 "더 뉴 CT200h는 차세대 렉서스 디자인의 특징인 '스핀들 그릴'과 동급 최초 투톤 컬러 디자인, 강화된 편의·안전사양이 적용되는 등 이전보다 더욱 스포티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새롭게 태어났다"며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