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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바몬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고객만족서비스 개선 프로젝트 돋보여

김경태 기자 기자  2014.03.05 08:3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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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잡코리아(대표 김화수)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전문 구인구직 포털 알바몬이 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개최된 소비자가 뽑은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정보서비스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알바몬은 유저 중심의 서비스 개발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구인 기업과 구직자가 안정적인 채용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알바몬  
알바몬은 유저 중심의 서비스 개발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구인 기업과 구직자가 안정적인 채용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알바몬
알바몬은 24시간 필터링 시스템 구축, 고객관리 시스템 및 고객센터 평가 제도를 도입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했다. 또 고객 의견을 수용해 서비스를 개선하는 '함께 키우는 고객사랑 나무' 캠페인을 상시 진행하고, 이력서 안심번호 서비스와 고객사랑나무 등 고객의 의견을 직접 반영한 서비스 개선 프로젝트를 완료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김화수 잡코리아 대표는 "선두기업으로 역할을 잊지 않기 위해 항상 땀 흘리고 고민한 노력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게 된 이유라 생각한다"며 "알바몬의 주요 서비스가 구직자와 구인 기업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와 공적서 심사를 통해 50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