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풀무원이 생라면 브랜드 '자연은 맛있다' 신제품으로 '자연은 맛있다 파송송 사골(이하 파송송 사골, 사진)'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를 통해 풀무원은 동일 브랜드 내 '꽃게짬뽕'과 '백합조개탕면'이 이끌고 있는 성장세에 힘을 보탠다는 계획이다.
ⓒ 풀무원 |
민지현 풀무원식품 라면사업부 PM(Product Manager)은 "파송송 사골은 고기 육수에 파를 넣고 끓이는 우리 고유의 식문화에서 힌트를 얻은 제품"이라며 "지난 1월 진행된 마켓 테스트에서 주부들의 구입률이 높았던 만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라면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연은 맛있다는 이번 파송송 사골 출시로 △맵지 않고 깔끔한 맛 △백합조개탕면 △꽃게짬뽕 △오징어 먹물 짜장 △골뱅이 비빔면 △고추송송 사골 7종의 제품을 갖추게 됐다.
그 중에서도 꽃게짬뽕은 지난해 할인점 기준 가장 많이 팔린 봉지라면 8위를 기록하며 자연은 맛있다 성장세를 견인하고 있다. 풀무원은 파송송 사골이 이 같은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