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은 롯데홈쇼핑의 서비스 채널을 직접 경험하고 평가할 400명 '고객평가단' 제 14기를 오는 9일까지 모집한다.
△롯데홈쇼핑 TV방송 △롯데아이몰 △스마트폰앱 △카탈로그를 이용하고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활발한 남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4기 고객평가단은 4월부터 12월까지 약 9개월간 △롯데홈쇼핑 채널 모니터링 △방송품질 설문조사 △마케팅 설문조사 참여 △상품 아이디어 제안 △게시판 참여 등 롯데홈쇼핑의 다양한 분야를 체험한다.
선정된 고객평가단은 활동기간 동안 롯데홈쇼핑 임직원과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평가단 활동 시마다 추가 적립금도 지급받을 수 있다. 평가단 활동기간 내 매월 우수회원 10명을 선정해 5만원의 적립금도 지급한다.
롯데아이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합격자발표는 18일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홈쇼핑 고객평가단은 지난 2006년 1기를 시작으로 지난해 13기까지 총 6300명이 활동했다. 신상품 품질, 구성, 기능 등을 검토하며 고객 니즈에 부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감독관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