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겟엠, 모니터·노트북용 거치대 '매직스페이스' 공개

바른 자세 돕는 인체공학적 설계… 출시가 2만원

최민지 기자 기자  2014.02.28 14:37: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모바일 액세서리 분야 디자인·제조 전문업체인 겟엠(대표 한규웅)은 오즈케이스 브랜드로 모니터·노트북용 거치대 '매직스페이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겟엠은 28일 바른 자세를 돕는 모니터·노트북용 거치대 '매직스페이스'를 출시했다. ⓒ 겟엠  
겟엠은 바른 자세를 돕는 모니터·노트북용 거치대 '매직스페이스'를 출시했다. ⓒ 겟엠
'매직스페이스'는 책상 정리는 물론 사무실·주방 등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선반 밑 공간 확보로 키보드·마우스·사무용품 등을 정리할 수 있어 책상 위 공간활용을 돕는다.

특히, 이 제품은 인체공학 설계돼 이용자는 데스크톱 PC용 모니터 및 노트북을 거치해 놓고 바른 자세로 작업이 가능하다.

이날 겟엠에 따르면 이 제품은 5mm 강화유리를 사용해 최대 20kg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각도 조절도 가능하다. 또 하이그로시 재질로 디자인됐으며 누구나 손쉽고 빠르게 조립·설치할 수 있다.
 
'매직스페이스'는 28일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며 △네이버지식쇼핑 △11번가 △G마켓 △옥션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규웅 겟엠 대표는 "겟엠의 또 다른 브랜드로 출시된 '매직스페이스'는 공간활용 능력이 뛰어나고 가격도 저렴하다"며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바른 자세 유지를 위해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