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화장품 브랜드들이 내달 1일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
국내 화장품 대표기업 아모레퍼시픽은 '트리트먼트 클렌징'(솝·폼) 제품을 3만6000원에서 3만9000원으로 8.3% 올리는 등 8개 제품의 가격을 조정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드레이팅 플루이드'는 6만원에서 6만5000원, '모이스춰 바운드 아이 젤'은 9만원에서 9만3000원, '모이스춰 바운드 세럼'은 12만원에서 12만7000원으로 오른다. 또 '라이브 화이트 마스크'를 12만원에서 12만7000원, '타임 모디파잉 선'(SPF30/PA++)을 14만원에서 14만7000원, '트리플 디펜스 선'(SPF50/PA+++)을 8만원에서 8만4000원으로 올린다.
LG생활건강은 '후 공진향 인양 넥앤페이스 탄력 리페어'를 7만원에서 7만5000원으로 7.1% 인상하는 등 '후' 브랜드 14개 품목의 가격을 3∼7% 높인다.
랑콤, 비오템, 키엘, 슈에무라 등 화장품 브랜드의 면세점 판매 가격도 4∼6%, 페레가모와 조르지오아르마니, 랄프로렌 등의 일부 향수제품 가격도 다음 달부터 3∼6% 올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