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농심이 개선된 제품으로 비빔면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농심은 27일, 고춧가루와 참기름을 더해 식욕을 자극하는 찰비빔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바뀐 찰비빔면은 주 소비층인 20대의 젊은 취향에 맞춰 비빔장을 더욱 매콤하고 고소하게 만들었다. 대부분 비빔면이 새콤하고 달달한 맛인 반면 찰비빔면은 보다 매콤한 맛을 살리는 데 집중했다.
농심 찰비빔면. ⓒ 농심 |
농심은 새로운 찰비빔면 출시를 기념해 내달 중 '고객체험단' 운영과 함께 서울 시내 대학가를 중심으로 '비빔면 블라인드 테스트'도 벌일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 비빔면 시장은 지난해 국물없는 라면의 인기 덕분에 계속 성장하는 추세"라며 "올해 농심은 새로워진 찰비빔면과 함께 메밀소바, 둥지냉면 등 여름철 전략제품으로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 찰비빔면은 2005년 3월에 처음 출시됐으며 현재 둥지냉면, 메밀소바와 함께 농심의 하절기 대표 면류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