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IA타이거즈는 28일부터 2014시즌 멤버십 회원인 'KIA 챔피언스 클럽'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KIA 챔피언스 클럽' 회원 모집은 △챔피언스K △챔피언스I △챔피언스A의 3종류로 진행되며 구단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가입하면 된다. 회원들에게는 KIA 챔피언스 필드 입장권 2000원 할인(특별석·테이블석 제외), 회원 전용 매표소 이용, 구단 이벤트 때 우선권, 경기결과 SMS 발송, '야구 관람+문화 체험프로그램' 신청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5~13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챔피언스K(KIDS)는 선착순 1000명을 모집하고 가입비는 8만원이다. 가입 기념품은 후드 점퍼와 모자, 배트, 공 등이다.
성인(14세 이상)을 대상으로 한 챔피언스I(Intelligent)와 챔피언스A(Amazing)는 선착순 1000명을 모집한다. 가입비는 각각 7만5000원과 3만5000원이며 챔피언스I 회원들에게는 후드 점퍼와 모자, 응원수건, 무릎담요, 챔피언스A 회원들에게는 모자와 응원타올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한편 챔피언스 클럽 회원은 가입비 가운데 2000원을 기아자동차와 구단이 함께 실시하는 사회공헌프로그램 '타이거즈 러브펀드'에 적립해 기부 문화 확산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또 구단은 회원들의 수요조사를 통해 질 높은 서비스로 개선할 방침이다.
KIA타이거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새 홈구장 시대를 맞아 새롭고 특화된 서비스를 마련했다"면서 "많은 팬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기부문화 확산에도 동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