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내달 31일까지 '가구 홈·데코 페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위메프는 매일 한 가지 상품을 선정해 파격적인 혜택을 소비자에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 27일 상품은 '한샘 모모로시리즈 교환권'으로, 12만8000원 상당의 쿠폰을 25% 할인해 9만6500원에 판매한다.
위메프는 또 '금주의 핫 딜 코너'를 선정해 잉글랜더 가죽 침대를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MD 추천 공간별 인테리어 코너에서는 카우치소파, 빈티지 스틸 가구, 캔버스 액자 등이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돼 있다.
'가구 홈·데코 페어' 기간 중 가구홈데코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도시바 노트북(1명), 마켓비가구(4명), 위메프 포인트(85명) 등을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기간은 27일부터 3월12일이다.
한편, 위메프는 3월6일까지 '가구 홈·데코 5%적립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홈·데코 카테고리 내에 있는 상품을 구입하면 누적 금액 10만원 이상부터 5% 적립된다.
최소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최대 5만포인트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포인트 지급은 배송 완료 건에 한해 3월26일 일괄 지급된다.
조수현 위메프 리빙팀장은 "봄을 맞아 가구와 인테리어를 바꾸려고 고민하는 고객에게 좋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가구 홈·데코 페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작은 인테리어 소품부터 대형 가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어 고르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