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보험 가입 체험하세요"

본사 1층에 '다이렉트보험 체험존' 마련… 다양한 이벤트로 참여 유도

이지숙 기자 기자  2014.02.26 15:35:4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미래에셋생명은 자사 다이렉트보험을 체험할 수 있는 '다이렉트보험 체험존'을 오는 7월까지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은 고객들이 직접 다이렉트보험을 체험하고, 장점을 알 수 있게 하고자 서울 여의도 본사 사옥 1층에 위치한 커피숍 '브라운벤치'에 다이렉트보험 체험존을 마련했다. 이곳에서 고객들은 직접 보험료를 계산하고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체험존을 통해 보험료를 알아본 고객에게는 룰렛 게임으로 영화관람권 등 모바일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승렬 미래에셋생명 e-Biz팀장은 "체험존을 통해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보험의 장점을 많이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체험 마케팅과 온라인에서의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병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6월 출시된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보험은 온라인보험 업계 최다인 7개의 상품(암·정기·어린이·저축·연금저축·건강출산·건강제대보험)을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다. 다이렉트보험은 오프라인 대비 보험료가 저렴하며, 가입절차가 간편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특히 다이렉트 저축보험은 사업비를 낮춰 환급률이 높고, 암보험은 보험료 인상 없이 80세까지 보장한다. 20대 남녀가 다이렉트 암보험에 가입할 경우 1만원대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