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웨이 올빚 선크림, 출시 6일 만에 2만5000개 판매

자외선 차단·수분공급 동시에…복합기능 인기 요인

전지현 기자 기자  2014.02.25 09:59: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코웨이(대표 김동현) 한방화장품 브랜드 올빚이 이달 초 출시한 '물·빛·수분 선크림'이 출시 6일 만에 판매수량 2만5000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코웨이 올빚 '물·빛·수분 선크림'. ⓒ 코웨이  
코웨이 올빚 '물·빛·수분 선크림'. ⓒ 코웨이
올빚 물·빛·수분 선크림은 지난 2월 초 출시돼 초도생산 물량인 2만개가 5일 만, 추가 생산한 5000 개의 제품은 1일 만에 모두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으며 물량 확보를 위한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

코웨이는 이러한 판매 증가 요인으로 올빚 물·빛·수분 선크림이 최근 고객들이 선호하는 트렌드인 한 가지 기능만이 아닌 복합적 기능을 갖춘 선크림이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했다.

올빚 물·빛·수분 선크림은 UVA·UVB를 동시에 차단시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한방수분에센스 70% 함유로 피부 내 집중적인 수분공급을 통한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를 만든다.

또 열로 인한 노화 및 안색을 탁하게 만드는 '화기(火氣)'를 다스려주는 올빚만의 독자성분 '오리엔탈 수분 복합체'(황귀·맥문동·당귀·지황)를 함유해 피부 열을 낮추고 피부 노화를 방지한다.

방혜진 코웨이 올빚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트렌드 및 소비자의 니즈를 분석해 만든 제품으로 고객 입소문 만으로 단기간 완판기록을 세웠다"며 "앞으로도 올빚 만의 차별화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