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동원F&B(대표이사 박성칠)가 인기 토종캐릭터 '캐니멀'과 제휴를 맺고 새 동원참치 광고시리즈를 선보인다.
동원참치 캐니멀 제휴마케팅. ⓒ 동원FNB |
동원참치 캐니멀 광고 1편은 동원참치로 변한 캐니멀들이 대형마트에서 벌이는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담았다. 동원참치 캐니멀 광고는 총 3편이며 후속편은 4월과 6월, 순차적으로 내보낼 예정이다.
동원F&B는 '동원DHA참치' 100g 4캔을 캐니멀이 그려진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낸 기획상품도 함께 준비했다. 해당 기획상품 속에는 10종의 캐니멀 컬렉션 스티커 중 1개가 무작위로 들어있다.
강동만 동원F&B 식품사업부문 상무는 "잠재고객인 어린이들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캐니멀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곧 어린이 전용 참치캔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