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코웨이(대표 김동현)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Re:NK는 19일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에 위치한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경력단절 여성들을 초청해 'Re:NK Re:starter Beauty College(리엔케이 리:스타터 뷰티 콜리지) 강연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참가 신청한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재취업 노하우 공유 및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Re:NK Re:starter Beauty College'는 출산·육아 등의 문제로 직장을 떠난 경력단절 여성의 전문성 향상을 돕기 위해 자격증 취득 교육 제공 및 재취업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프로그램이다.
배우 고현정씨가 'Re:NK Re:starter Beauty College 강연회'를 통해 경력단절 여성들을 응원하고 있다. ⓒ 코웨이 |
특히 실제 경력단절 기간을 겪고 재취업에 성공한 선배들과의 시간에는 사전접수 받은 경력단절 여성들의 고민에 대한 진솔한 조언이 이어졌다.
양정선 코웨이 코스메틱마케팅 상무는 "이번 강연회는 재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전달하는 자리로 꾸며져 참석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Re:NK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인 여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Re:NK Re:starter Beauty College' 1기 최종 참가자 발표는 오는 25일 Re:NK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교육은 내달부터 약 4개월 동안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