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오픈마켓 G마켓(www.gmarket.co.kr 대표이사 구영배)은 오는 21일 오후 6시 30분,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07' S/S Gmarket Fashion Festa' 타이틀로 대형패션쇼를 개최한다.
이번 패션쇼에서 G마켓은 디자이너샵 작품들과 자체 브랜드 ‘G.SECRET’ 상품 등 130여 점을 선보이며 S/S 패션 트렌드를 제시한다.
이달 말 G마켓 디자이너샵 입점 예정인 유명 디자이너 장광효의 축하 무대를 비롯, 김선여, 고지현, 김지아 등 G마켓 디자이너 샵에서 활동 중인 인기 디자이너들의 작품 세계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대형 패션쇼답게 G마켓 전속모델인 가수 아이비의 축하 공연이 있을 예정이며, 사회는 아나운서 손범수가 맡는다. 그외 배우 이정재 등
유명연예인들이 셀러브리티로 참석하며, 스타샵에서 패션감각을 뽐내고 있는 가수 박정아와 한지혜 등이 모델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패션 뷰티 전문채널 동아TV가 패션쇼 콘텐츠 제작을 맡는다.
오는 14일까지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패션쇼 초대 이벤트 응모 고객중 300명을 초청하여 하얏트 호텔 디너를 즐기면서 화려한 패션쇼 무대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G마켓 홈페이지 검색창에서 '패션쇼'를 입력해 이벤트 창으로 이동할 수 있다.
G마켓 전략사업팀 김양수 차장은 "온라인 패션업계 리더에 걸맞는 트렌디한 패션쇼를 준비하고 있다"면서 "G마켓은 재능있는 디자이너, 능력있는 판매자라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