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프랑스 화장품 '꼴랑 리절타임' 리뉴얼 론칭

이종엽 기자 기자  2014.02.05 18:06:43

기사프린트

  프랑스 눅스그룹의 '리절타임' 이 국내에 리뉴얼 론칭했다. © 눅스그룹  
프랑스 눅스그룹의 '리절타임' 이 국내에 리뉴얼 론칭했다. © 눅스그룹
[프라임경제] 프랑스 더마-코스메틱시장의 4대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히는 눅스그룹의 화장품 브랜드 '꼴랑 리절타임'이 새해를 맞아 국내에 리뉴얼 론칭했다.

2014년 신제품을 국내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리절타임은 리제너레이팅 콜라겐젤과 리프레싱 토닝 미스트, 모포스킨 토닝로션, 레디앙스 리뉴잉크림, 라이트닝 유스크림, 그레인프리소프트스크럽 등 10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특히 글로벌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리절타임 콜라겐 젤은 3D 마이크로 콜라겐 콤플렉스와 피부의 재생 및 노화방지를 위한 14개의 피부인자가 결합된 전세계 유일의 특허제품이다.

국내 공식 수입대행사인 정호재 B&A코스메틱 대표는 "기존 제품들은 장점을 살리고 보다 빠르고 눈에 보이는 결과를 위한 새로운 성분들이 추가됐다"며 "글로벌 트랜드와 과학 및 메디컬 검증이 끝난 효능 중심의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어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