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5일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 신제품 10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파스쿠찌가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 10종을 출시한다. ⓒ SPC그룹 |
하트모양의 초콜릿 케이크 2종도 선보인다. '사랑의 마법케익'은 에스프레소가 함유된 시트에 초콜릿 가나슈를 더해 달콤 쌉싸래한 맛이다. '달콤한 하트케익'은 초코무스에 우유푸딩이 더해져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케이크다.
파스쿠찌는 음료와 케이크 신제품 외에 수제초콜릿과 머그 등도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출시한다.
커피카라멜과 산딸기, 패션후르츠 가나슈가 들어있는 '러브 크레센도 초콜릿'과 벨기에산 밀크초콜릿에 크런치 아몬드가 더해진 '크런치 아몬드 초콜릿' 2종 등 수제초콜릿 3종을 내놓는다. 또한 '러브 크레센도 머그' 2종과 '카푸치노잔 세트' 2종 등 선물용 제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파스쿠찌는 연인들의 밸런타인데이 데이트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공연을 함께 관람하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파스쿠찌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5명(1인 2매)에게 '저지 보이스 오리지널 내한공연' 초대권을 제공한다. 또 50명에게는 파스쿠찌 제품 교환 해피콘 1만원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모바일 차량 예약 서비스 업체인 '우버(Uber)'와의 공동 이벤트도 전개한다.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우버 페이스북에 접속해 사랑의 고백 메시지를 남기면 당첨자 1명에게 밸런타인데이 당일 파스쿠찌 스페셜 패키지(10만원 상당)와 우버 이용권(5만원 상당)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