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기자 기자 2014.02.04 09:20:49
[프라임경제] 지난 해 11월, 이마트가 개점 20주년 상품으로 선보여 큰 인기를 얻었던 컬러볼 '아이즈온(EyesOn)'이 연중 상시저가 상품(EDLP, EveryDay-LowPrice)으로 재탄생한다.
'아이즈온(EyesOn)'은 이마트와 국내 컬러볼 브랜드 1위인 볼빅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공동개발한 상품이다. 지난 해 20주년 행사에서 첫 선을 보여 일주일 만에 준비한 2만개가 모두 판매된 바 있다.
색상은 흰색, 형광색, 주황색, 핑크색 총 4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6일부터 시작되는 이마트 골프대전 행사부터 본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골프대전에는 PHYZ, 혼마, 투어스테이지 등 남성, 여성, 시니어를 위한 클럽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는 연간 10만개 이상을 생산, 규모의 경제를 갖추는 한편, 단독상품으로 개발해 광고와 마케팅 비용을 줄여 원가절감을 통해 가격경쟁력을 높였다.
유동훈 이마트 골프담당 바이어는 "금번 EDLP 상품 출시를 통해 국내 골프 시장 내에서 새로운 블루 오션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품질은 물론 가격경쟁력을 갖춘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