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농심 '수미칩' 광고모델로 수지 재발탁

수지효과로 매출 44% 급증…장수모델 대열 합류

조민경 기자 기자  2014.01.29 11:45: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농심은 올해 '수미칩' 광고모델로 수지를 재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로써 2012년 10월 처음 수미칩 모델로 선정된 수지는 3년째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되면서 농심 장수 CF모델 대열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수미칩 모델로 재발탁된 수지. ⓒ 농심  
수미칩 모델로 재발탁된 수지. ⓒ 농심
농심 측은 "국내 유일 국산 수미감자를 사용하는 고품격 감자칩이라는 수미칩 이미지와 인기스타 수지의 이미지가 잘 매치되고, 그 결과 매출도 계속 성장하고 있다"며 재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실제, 수미칩 매출은 수지를 모델로 발탁하기 전인 2012년 약 147억원에서 2013년 212억원으로 44%나 급증했다.

농심은 수지를 모델로 재발탁하고 내달 초 수미칩 신규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 광고에서도 '수미는 여자가 아니야~ 감자야~!'라는 광고카피를 일관성 있게 가져간다.

동시에 수미칩 제품원료인 수미감자를 알리면서 한층 성숙해진 국민 첫사랑 수지와의 데이트를 콘셉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