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유신열)는 28일부터 아카데미 봄 학기 신규회원 강좌접수를 시작했다.
광주신세계는 이번 봄 학기를 통해 다채로운 테마 강좌를 기획해 지역민들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는 문화강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주신세계 아카데미 봄 학기 문화강좌에서는 매년 수강생들의 높은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전문인 특강’ 강좌를 ‘행복’이라는 테마로 기획하여 고객들의 높은 주목을 이끌 전망이다.
먼저, 국민사위로 잘 알려진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아름다운 여자의 행복 조건, 피부' 강좌가 3월 23일 오후 2시에 광주신세계 아카데미 다목적 홀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3월 6일에는 최일도 목사의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3월 21일에는 행복전도사 정덕희의 '그럼에도 행복하소서’'강좌가 각각 진행될 계획이다.
광주신세계 '행복 테마, 전문인 특강'은 단 돈 1000원에 접수 가능하다.
또한 광주신세계는 약 12개 가량의 다이어트 관련 강좌를 선보인다. 특히 배우 한가인씨의 바디 디자이너로 잘 알려진 김윤아 대표가 3월23일다양한 운동법을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백상일 광주신세계 홍보팀장은 "광주신세계는 지역민들의 다양한 강좌 수요를 반영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는 다채로운 강좌를 기획해오고 있다"며 "향후에도 광주신세계는 ‘지역민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 디자인’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문화강좌 기획을 더욱 확대하고 시즌 이슈에 부합하는 다양한 테마를 개발해나가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광주신세계 2014 아카데미 봄학기 접수는 1월 28일부터 3월 8일까지 방문접수 및 인터넷 접수(www.shinsegae.com)를 통해 가능하며, 접수 선착순 1000명에게 ‘테크 간편시트 세탁세제(36매)’를 오는 3월 9일(일)부터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