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
11번가는 김호석 플랫폼매니지먼트총괄 상무를 CCO(최고고객책임자·사진)로 임명했다고 23일 밝혔다.
김호석 신임 CCO는 "11번가는 고객과의 믿음을 최우선으로 삼는 신뢰정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고객가치경영으로 국내 오픈마켓을 대표하는 신뢰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2년 연속 소비자 만족 부분 '4관왕'을 달성했다.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2년 연속 1위 수상을 비롯해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6년,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지수)와 KS-WCI(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5년 연속 수상해 고객만족 부분 4관왕에 올랐다.
최근엔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