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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김호석 CCO 임명…"오픈마켓 최고의 신뢰 기업될 것"

신임 최고고객책임자 통해 고객중심경영 강화

전지현 기자 기자  2014.01.28 09:5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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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호석 플랫폼매니지먼트 총괄상무. ⓒ 11번가  
ⓒ 11번가
[프라임경제]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가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중심경영 강화에 나선다.

11번가는 김호석 플랫폼매니지먼트총괄 상무를 CCO(최고고객책임자·사진)로 임명했다고 23일 밝혔다. 

김호석 신임 CCO는 "11번가는 고객과의 믿음을 최우선으로 삼는 신뢰정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고객가치경영으로 국내 오픈마켓을 대표하는 신뢰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2년 연속 소비자 만족 부분 '4관왕'을 달성했다.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2년 연속 1위 수상을 비롯해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6년,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지수)와 KS-WCI(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5년 연속 수상해 고객만족 부분 4관왕에 올랐다.

최근엔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