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종합인재서비스그룹 유니에스(대표 이용훈)는 16일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개최된 '201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아웃소싱서비스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201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행사로 2014년이 기대되는 고객중심 브랜드를 선정하는 것이다.
'201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유니에스는 아웃소싱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 정수지 기자 |
유니에스는 105만3492건의 소비자 조사 및 평가단 투표를 통해 가격과 기대가치 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부문별 선호도 지수 등 평가항목에서 최고 성적을 거둬 아웃소싱부문 대상으로 최종 선정됐다.
특히 10년 이상 고객사가 30여곳에 달한 유니에스는 지난 2009년 공기업 아웃소싱 기업 최초 컨택센터서비스 KS인증으로 컨택센터 업무 표준규격을 입증한 바 있으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 △콜센터 전문 CQ인증 △지식서비스 아웃소싱우수기업 선정 등 '서비스브랜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자랑하고 있다.
이용훈 대표는 "기업경쟁력 향상과 일자리 창출 등 고용안정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는 종합 인재서비스 기업이라는 자부심과 열정을 모든 고객사와 공유해 왔다"며 "이번 2년 연속 수상은 그간 노력에 대한 보상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업계 사회적 가치와 역할을 제시하는 대표기업으로 사명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에스는 인재 비즈니스와 토털아웃소싱을 융합한 종합인재서비스를 표방하며 △취업포털 '잡유니에스' △교육·상담 '잡앤커리어센터' △직무인적성 'UAT' 등 특화된 인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지난 2011년부터 시행한 '명품서비스, 유니에스'의 서비스정신을 현장단위로 확산, 정착시켜 고객사가 먼저 인정하고 찾는 브랜드 신뢰도를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