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세계 최초 앞뒷면(5+1) 면도, 질레트 퓨전 출시”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3.11 02:02: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한국P&G(대표 김상현)의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www.gillette.co.kr)는 세계 최초 앞뒷면 면도가 가능한 질레트 퓨전과 질레트 퓨전 파워를   출시했다.

   
 질레트 역사상 최고의 제품으로 손꼽히는 질레트 퓨전은 세계 최초로 5중 밀착 면도날을 사용한 습식면도기로 기존 모델(질레트 마하3)보다 면도날 사이의 간격을 30% 더 가깝게 만들어 면도 시 가해지는 힘을 면도날 전체에 골고루 분산, 자극 없이 더욱 편안한 면도를 가능하게 해준다.

뒷면에는 특허받은 1단 정말 면도날을 추가해 구렛나루나 콧수염 등 남성들이 면도하기 힘든 곳도 손쉽게 정리, 전체적인 안면 수염을 스타일링 하기 쉽게 도와준다.

질레트 퓨전의 혁신은 기술뿐만 아니라 그 디자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질레트 퓨전의 최대 장점인 앞뒷면 면도 시스템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했다. 또한 핸들 무게에도 균형을 맞춰 앞뒤 어느 면을 사용하더라도 얼굴 굴곡을 따라 안정감있는 면도를 할 수 있다.

한편 질레트 퓨전에는 파워 배터리가 있어 미세 진동 기능이 추가된 질레트 퓨전 파워는 질레트의 가장 혁신적인 제품으로 손꼽힌다.

퓨전 파워의 진동이 더욱 편안하게 밀착되어 질레트 최상의 면도를 가능하게할 뿐 만 아니라, 5중 면도날에 특허받은 균일 코팅공법(Thin Uniform Telomer)기술이 적용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균일한 코팅면을 유지해, 부드럽고 편안한 면도감을 제공한다.

또한 퓨전 파워 손잡이에는 마이크로 칩이 내장되어 있는 ‘전압제어장치’가 최적의 진동을 유지해주고, 필요없는 전력이 낭비되지 않게 해주는 ‘타이머기능’ 이 우연히 진동 전원 스위치가 눌러져도 8분 후 자동 정지시켜준다, 또한, ‘배터리 교체 알림 기능’이 배터리 교체시기를 알려주는 등 기존 M3파워 진동면도기의 성능뿐만 아니라 사용의 편의성까지 향상 시켰다.

 질레트 퓨전은 제품 출시 전 세계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퓨전 및 퓨전파워는 기존 모델인 마하3보다 다양항 항목에서 2:1의 압도적인 선호도를 보인바 있다.

질레트 퓨전은 주요 할인점 및 편의점 등을 비롯 백화점과 소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질레트 퓨전은 12,000원대, 진동기능이 추가된 질레트 퓨전 파워는 15,000원대로 판매된다. 제품 문의: 080-920-6000 / www.gillett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