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재규어코리아는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쌍방향으로 대화할 수 있는 기능을 대폭 강화한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를 15일 개설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재규어 본사가 개발해 세계에 공통적으로 적용하는 재규어 디지털 익스피리언스(JDX)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이와 관련 재규어 관계자는 "영국 본사가 개발한 JDX 콘셉트는 고객이 직접 콘텐츠를 구성하고 활용도를 높여 궁극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비디오 및 이미지로 구성된 다양한 콘텐츠는 고객이 직접 클릭해 부가 정보를 추가하고, 실제 차량을 직접 확인하는 방식이 적용됐다"고 설명했다.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구성으로 생동감을 전하는 재규어 공식 웹사이트. ⓒ 재규어코리아 |
또 디지털시대에 맞춰 스마트폰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페이지를 강화한 점도 특징으로 꼽힌다. 이 외에도 '나만의 재규어 만들기' 메뉴에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유기능을 새로 추가해 지도 연동을 통한 재규어 전시장 찾기, 온라인 시승 신청도 가능하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코리아 대표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강화는 모든 산업군에서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세계적 화두"라며 "재규어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과 이번에 오픈한 JDX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호흡할 수 있는 디지털 공간을 넓힐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코리아는 JDX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JDX 웹사이트를 방문 후 가장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오는 29일까지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XF 주말 시승권,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숙박권, 재규어 다이어리, 달력,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