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주캐피탈은 15일 스마트형 고객맞춤서비스로 새단장한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아주캐피탈 홈페이지는 첫 메인화면에서부터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살펴볼 수 있도록 철저히 고객지향적으로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유형, 구입방법 형태에 따라 자동차금융부터 개인금융까지 고객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화면(Interface)구성을 했다.
자동차 할부나 리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금융거래내역 조회, 실시간 결제처리 및 필요서류 발급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편의성도 높였다.
또한 대출 중인 상품의 만기가 도래할 경우 지점 내방할 필요없이 홈페이지에서 클릭 한 번으로 손쉽게 만기연장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홈페이지 내 다이렉트 대출센터에서는 인터넷 대출 신청 때 성명, 직장, 담보여부 등 기본정보 입력만으로 고객맞춤형 상품의 멀티오퍼(Multi-Offer)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별도 서류 없이 공인인증만으로 모든 상품 이용이 가능해졌다.
이와 함께 기존 아주캐피탈 멤버스 고객이라면 즉시 대출이 가능한 초간편 즉시대출서비스도 선보였다. 아주캐피탈 홈페이지의 모든 서비스는 모바일웹과 앱(APP)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돼 애플IOS와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