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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 자동차부문 수상

고품격 문화마케팅 높은 평가 "고객 삶의 질 향상 기여할 것"

노병우 기자 기자  2014.01.13 13:4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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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인피니티는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발표한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자동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고객감동경영대상은 △브랜드 선호도 △제품만족도 △사전·사후서비스 감동도 △브랜드 감동도, 총 4가지 부분에 대한 고객 리서치 결과인 고객감동 지수(KSME-CS+I) 점수와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브랜드 평가를 통한 고객감동 경영(KSME-CS+M) 점수를 합산해 선정됐다.

   인피니티는 현재 부산과 분당에 서비스 센터를 오픈함으로써 고객서비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 인피니티  
인피니티는 현재 부산과 분당에 서비스센터를 개소함으로써 고객서비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 인피니티
이와 관련 인피니티 관계자는 "인피니티는 구매부터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단계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관리 철학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와 문화 공연 후원 등 고객의 삶을 윤택하게 가꿔주는 창조적인 문화마케팅에서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실제 인피니티는 고객들에게 보다 세심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를 바탕으로 4년 또는 10만 Km에 이르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보증기간을 자랑한다. 또 차량 무상점검 및 차량 관리 서비스, 24시간 긴급서비스, 일대일 맞춤 점검 서비스, 모빌러티 개런티서비스 등 획기적인 고객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피니티는 지난해 지상 최고의 콜라보레이션 쇼로 기록된 '태양의 서커스 마이클 잭슨 임모털 월드투어' 내한공연을 후원하고 고객들에게 관람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럭셔리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인피니티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통해 인피니티의 고객서비스에 대한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올해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문화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9일 인피니티는 2014 인피니티 고객서비스 우수사원 시상식을 진행했다. 특히 이 시상식은 더욱 견고한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고객들에게 큰 감동을 주는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