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롯데카드는 가연결혼정보와 제휴를 체결, 업계최초로 웨딩라운지 오픈 및 결혼특화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휴카드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가연결혼정보는 배우자 후보를 선택하고자 하는 고객의 의뢰를 바탕으로 후보자를 찾아내고 만남을 주선하는 성혼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웨딩홀·혼수∙상견례 등 결혼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연웨딩도 운영 중이다.
롯데카드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가연빌딩 2, 3층에 카드 회원이 웨딩 상담을 할 수 있고, 예비신랑신부들이 웨딩관련 물품과 업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롯데카드 웨딩라운지'를 업계 최초로 개소할 계획이다.
'가연 롯데카드' 고객은 결혼준비에서부터 가정생활까지 이어지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 롯데카드 |
또한 롯데카드는 가연결혼정보 성혼컨설팅을 20% 할인, 가연웨딩 웨딩패키지(스튜디오∙메이크업∙드레스) 20만원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연 롯데카드'를 출시한다.
가연 롯데카드는 △쇼핑 △의료 △뷰티 △요식 △학원 △의료 △교통 등에서 업종별 최고 10%,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카드 이용금액이 60만원 이상이면 5%, 90만원 이상 7%, 120만원 이상 10%를 할인해준다.
특히 전월 카드사용액이 120만원 이상이면 전국 주유소(가스충전소 포함)에서 리터당 60원 할인이 추가된다. 쇼핑 업종에서 2만원, △병원 △약국 △뷰티 △요식 △학원 △서점 △대중교통 업종에서 2만원, 주유 업종에서 1만원씩 월 최대 5만원 할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