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5개 전시장을 통해 폭스바겐의 똑똑한 4륜구동시스템인 4모션(4MOTION) 등을 알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클라쎄오토는 2일부터 폭스바겐의 안전한 드라이빙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 기회 및 출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세이프 윈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 오토는 고객들에게 폭스바겐 사륜구동 시스템 4모션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고,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한 다양한 용품들을 증정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은 폭스바겐 투아렉) ⓒ 클라쎄오토 |
클라쎄오토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폭스바겐의 특화된 4륜구동 시스템 4모션과 안전한 드라이빙 기술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폭스바겐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겨울철 주행을 위한 다양한 안전용품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햇다.
이번 세이프 윈터 캠페인은 2일부터 선착순 1000대 출고 시까지 클라쎄오토 5개 전시장(강남신사, 압구정, 역삼, 일산, 수원)에서 폭스바겐 전 차종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 기간 중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성에제거기를, 차량 출고고객에게는 성에제거 및 김서림 방지용품, 스프레이 체인 등 겨울 안전용품 5종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월 출고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독일 프리미엄 만년필 브랜드 '라미'를 선물한다.
이병한 클라쎄오토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열악한 주행 조건이나 미끄러운 노면에서 구동력을 높여주는 폭스바겐의 최강 4륜구동 시스템을 직접 경험하고, 겨울철 안전한 주행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지난해 9월, 누적판매 2만대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은 클라쎄오토는 향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클라쎄오토는 2014년 1사분기 내 수원 서비스센터를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로 확장 오픈 할 예정이다. 수원 서비스센터는 총32개 워크베이를 통해 일반 정비부터 판금도장 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정비서비스를 원 스톱으로 가능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