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화이트데이, 레스토랑의 유혹~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3.09 09:54: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화이트데이를 맞아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는 뮤지컬 티켓, 커플링, 와인 미니어처, 미니어처 커플 향수 등 각종 선물도 제공하고 , 애인, 가족과 함께 행복한 화이트데이를 보내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T.G.I. 프라이데이스(www.tgif.co.kr (주)푸드스타)>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의 ‘나의 강추! 메뉴’ 게시판에 글제목 앞머리에 [화이트데이]를 넣은 후 ‘화이트데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T.G.I. 프라이데이스 메뉴와 그와 얽힌 재미 있는 사연을 남겨주면 그 중 추첨을 통해 40분(1인 2매/ R석 9만원 상당)께 뮤지컬 ‘첫사랑’ 티켓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그 외에도 논현점의 프로포즈룸은 고객분들의 인기에 힘입어 지속적인 논현점 이벤트로 진행된다. 추가 금액 없이 페레로 로쉐의 금색 초컬릿으로 아름답게 장식된 프로포즈 룸을 사용하실 수 있다. 예약 및 문의는 논현점으로. (논현점 02-512-7211)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대표 정희련, www.outback.co.kr)>는 화이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로 미니골드와 함께 하는 커플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8일까지 커플 모두 아웃백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고 아웃백에서 결제한 내역이 있는 커플은 이번 이벤트 응모 대상으로  식사 후 아웃백 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에 가서 간단한 사연과 함께 회원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베니건스(www.bennigans.co.kr)>는 31일까지 연인간의 사랑 지수를 높여주는 달콤한 특별 와인을 선보인다(코엑스 매장 제외). 특별 와인 1병을 구매하거나 콤보 메뉴, 스테이크, 립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와인 미니어처 1병 또는 미니어처 커플 향수를 제공하며, 특별 메뉴 ‘Love Set(메인 요리 2개+와인2잔)’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하우스 샐러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 토니로마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커플을 위한 샌프란시스코 립 메뉴를 출시했다.

4월15일까지 ‘샌프란시스코 립 시리즈 (₩31,500)’와 ‘토니로마스 립파스타(₩17,500)’, ‘커리 립 프라이드 라이스(₩19,800)’ 등 총 3가지 메뉴로 선보이는 샌프란시스코 립 메뉴 중 하나를 주문하면 5쌍을 추첨해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기존 멤버십 고객 및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가장 큰 매력은 샌프란시스코 여행의 행운과 함께 2007년 새롭게 선보인 토니로마스의 신메뉴들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크림소스의 진한 맛과 립의 부드러운 맛이 조화된 토니로마스 립파스타와 매콤한 커리향이 입맛을 돋우는 커리 립 프라이드 라이스는 2007년 출시된 토니로마스의 인기 신메뉴이다.

행사는 4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www.tonyromas.co.kr)에서 볼 수 있다.  *VAT 별도 가격임

세계 최대 피자 배달 전문기업인 <도미노피자>는 새봄맞이 이색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출해지는 시간인 AM 11시부터 PM 3시 사이에 온라인으로 피자를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82명(1인 2매 증정)에게 “브레이크 업 이별후愛” 영화 시사회권 및 예매권을 증정한다.

3월 15일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우선, 도미노피자 온라인 홈페이지(www.dominos.co.kr)에서 오전11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 피자를 주문하고, 이때 받은 주문번호를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 입력만 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총 1968명, 매일 82명씩(1인 2매씩) 시사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여부는 다음날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메리칸 카페인< 트윈 펠리스>에서는 화이트데이 코스 메뉴로 메로구이와 버터 소스와 소 안심 스테이크에 거위 간 소스를 준비했다. 매장에서는 3월 14일에 방문하는 고객중  선착순 25쌍에게는 뮤지컬 ‘사랑을 비를 타고’ 2매와 도서 1권을 증정한다. 경품 혜택으로 따진다면 음식값보다 훨씬 좋은 경품일수도 있다.

중식당 <도리원>에서도 3월 14일에 화이트데이 코스 메뉴세트를 드시는 모든 고객에게 375ml의 와인과 장미꽃을 증정할 예정이다. 

강남역 인근에 있는 유퍼피안 카페< 루825<와 아시아 퓨전 요리 전문점인 <아시아떼>는 각기 다른 2가지 컨셉의 레스토랑이지만 발렌타인을 맞이해 어느 레스토랑을 가더라도 각기 다른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벌인다.

루825에서는 리조또와 등심구이를 한 커플 메뉴를 선보이고 아시아떼에서는 오리가슴살 구이와 커리 토마토 소스를 커플 메뉴로 선보인다.

매장 이벤트로는 화이트데이 커플메뉴 주문고객에게 화이트데이 초콜렛 또는 쿠키 증정과 딸기 프로모션메뉴 무료 시식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역삼역 GS타워에 있는 고급 레스토랑에서도 커플메뉴를 준비했다.아메리칸 카페 <업타운다이너>에서는 화이트데이 커플메뉴 3종 세트를 준비했다. 안심 스테이크와 버섯 소스(1세트), 안심 스테이크와 왕새우 구이(2세트),안심 스테이크와 해산물 스파게티 또는 까르보나라(3세트)의 3종 코스요리 중 하나를 드신 고객에게는 카나페와 최고급 와인 1잔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