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화이트데이 행사풍성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3.08 16:41:15

기사프린트

 [ 프라임경제]유통업체들이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행사로 고객맞이에 나선다
   
홈플러스는  14일까지 '화이트데이 대축제'를 마련, 사탕바구니를 6480원부터 4만9000원에 판매하고 다양한 경품행사 및 전국 무료 배송 서비스( 사진)도 함께 실시한다.

   홈플러스 가공식품팀 박 원 바이어는 "화이트데이에는 사탕 이외에도 초콜릿, 와인, 속옷 등에 대한 선물 수요가 높게 나타나 행사 품목을 다양화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행사 상품으로는 로얄로체투(68g) 4250원, 독일초콜릿 그라시아(200g) 3180원, 쇼에이 콩초콜릿(220g) 2980원, 메이지 카카오다크3총사(180g) 5980원 등에 판매하며, 와인으로는 빌라엠 로미오와 빌라엠 줄리엣을 각각 9900원, 베린져 화이트 진판델 1만5500원, 칠레 까사실바 까버네쇼비뇽 멜로 1만5900원 등에 판매한다.

   11일까지 행사상품을 5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경품을 증정한다. 5만원 상당의 장미꽃다발을 1000명에게 증정하며, 경품행사에 참가하기만 해도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1만5천원 이상 화이트데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전국 어디에나 무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무료 배송을 원하는 고객은 11일까지 상품을 구매하고 매장 내 마련된 행사 데스크에 접수하면 된다.

 화이트데이를 키스로 장식하고 싶은 남성들을 위한 선물이 나왔다. DIY 선물숍 가시버시(www.gasibusi.info)에서 화이트데이 기획 상품 ‘키스를 부르는 나무’를 출시한 것.

‘키스를 부르는 나무’는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제작, 판매해 오던 키세스 트리를 화이트데이 선물용으로 새롭게 디자인 한 것이다. 나무에 ‘키세스(KISSES) 초콜릿’이 촘촘히 매달려 있어, “키스하고 싶다”는 메시지까지 함께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키세스 밀크로 만드는 은색 제품이 오리지널이지만, 취향에 따라 키세스 다크 (보라색), 키세스 아몬드 (황금색), 키세스 민트 (초록색), 키세스 쿠키앤크림 (파란색) 등으로 주문 제작하는 것도 가능하다.

심수현 가시버시 대표 (27)는 “지난 발렌타인데이에 한 고객이 ‘키세스 트리를 발렌타인데이 선물용으로 만들어줄 수 있겠느냐’고 주문해 왔고, 주변의 반응이 좋아 이번 제품을 기획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한정수량판매제품으로, 가격은 5,6000원.

 뷰티전문 쇼핑몰 스킨알엑스(www.skinrx.co.kr) 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그녀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는 다양한 Big3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화이트데이에 가장 받기 싫은 선물로 사탕을 꼽아, 이에 스킨알엑스에서는 자사 사이트에서 판매되는 뷰티 제품 가운데 평소 갖고 싶었던 브랜드를 선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스킨알엑스 사이트 내 새로운 스타일의 향수 ‘데메테르’ 제품에 대한 최고 구매고객과 사용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가운데 우수자를 선정, 회전하는 ‘Crosley 클래식 블룸 뮤직박스’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오는 3월 14일까지)

 또한,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쌍빠’ 제품에 대한 최고 구매고객과 사용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가운데 우수자를 선정, 프렌치 앤틱 인테리어 소품 ‘하트 박스’와 ‘프렌치 월 클락’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오는 3월 20일까지)

 일본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부분 바디 슬리밍 제품인 ‘비너스키스’의 제품에 대한 최고 구매고객과 사용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가운데 우수자를 선정, “True Geligion” 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Joey Rigid in Dark Pony Express’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오는 3월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