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GS리테일은 지난 23일 고객과 함께 5번째 산지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GS리테일은 사전 모집을 통해 선발된 'GS FRESH 원정대 5기'(고객 체험단 명칭) 40명과 함께 강원도 인제의 용대리 황태덕장을 방문했다.
GS리테일은 FRESH원정대 5기와 함께 지난 23일 강원도 인제의 황태덕장 방문했다. GS리테일은 지정 황태덕장을 견학하며 생산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도록 함으로써 고객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기획했다. ⓒ GS리테일 |
이번 황태덕장 체험행사는 고객들이 GS리테일 지정 황태덕장을 견학하며 용대리의 명품 황태를 맛보고 생산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도록 함으로써 우수산지 체험과 함께 고객의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김경훈 GS리테일 마케팅전략팀장은 "지난해 12월 Fresh 원정대 행사를 시작한 이래로 벌써 5번째 진행한 고객 산지 체험 행사"라며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 산지 체험 행사를 진행해 GS리테일의 신선하고 우수한 상품에 대한 신뢰와 소통이 바탕이 된 친밀감을 높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S리테일은 지난해 12월 통영 굴체험을 시작으로 △제천 회유림 △경북 안동 친환경 한우 지정목장 △강원도 정선 고랭지사과 지정농장 방문 등 지속적으로 'GS FRESH 원정대'를 조직, 고객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GS FRESH 원정대'는 GS리테일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이번 5기는 지난 5일부터 16일까지 GS리테일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