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현대카드는 지난 6일 선보인 'MC옆길로새' 콘텐츠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카드의 브랜드 정신을 대변하는 메신저인 MC옆길로새는 포털 사이트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며 화려하게 등장했다.
MC옆길로새 뮤직비디오는 첫 선을 보인지 불과 2주만에 유튜브(YouTube) 현대카드 공식 계정을 통해서만 조회 수 270만을 돌파하며 300만에 육박하고 있다. 실시간 소식을 받아 보는 공식 페이스북(Facebook) 페이지 팬 역시 1만8000명을 넘어섰다.
현대카드 'MC옆길로새' 동영상이 유튜브 조회 수 270만을 돌파하며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 현대카드 |
한편, 현대카드는 게임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전국민 옆길로새' 이벤트도 펼친다.
현대카드는 내달 27일까지 MC옆길로새의 뮤직비디오를 공유한 사람들에게 행운의 숫자를 제공하고, 내년 1월28일 오후 2시 이 숫자로 응모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1등(옆길로새 상, 1명) 수상자에게는 기아자동차 '소울'을, 2등(오늘 만세 상, 100명)과 3등(같이새 상, 1000명)에게는 각각 'SONY 헤드폰'과 '현대카드 MUSIC 쿠폰'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C옆길로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