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B국민카드 '훈·민·정·음 시리즈' 체크카드로 확대

대중교통, 주유 할인 추가한 'KB국민 민 체크카드' 출시

이지숙 기자 기자  2013.12.18 09:29: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B국민카드는 생활 중심의 할인혜택을 주는 한글시리즈 체크카드인 'KB국민 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지난 12월2일 출시한 'KB국민 훈∙민∙정∙음 카드' 중 '민 카드'가 제공하는 대형마트·이동통신 할인혜택에 체크카드 고객의 수요가 많은 대중교통·주유소·패스트푸드 할인 등 특화혜택을 추가했다. 카드 디자인도 민 카드와 같이 풍요로움을 나타내는 노란색을 적용했다.

KB국민카드는 이번 민 체크카드에 이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별로 최적화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글 체크카드를 계속해서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다.

   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에도 자주·애민·실용이라는 훈민정음 창제의 뜻을 담아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에도 자주·애민·실용이라는 훈민정음 창제의 뜻을 담아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 KB국민카드
KB국민 민 체크카드는 △SK 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5% 할인 △패스트푸드업종 10% 할인 △대중교통 5% 할인 △이동통신요금 2500원 할인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교환 2만원 할인 등 카드사용이 많은 6개 생활밀착업종에서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혜택이 있다. 또 CU 편의점 이용 때 이용금액의 3%를 CU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1만원,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까지 월별 통합 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제공되며 별도 연회비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