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하나SK카드는 빅데이터 활용 맞춤형 경품이벤트 제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겟모어 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겟모어 앱 시즌2'를 개설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하나SK카드 겟모어 앱'은 빅데이터를 맞춤형 경품이벤트에 적용한 카드업계 최초의 앱서비스다. 업그레이드된 하나SK카드 '겟모어 앱 시즌2'의 가장 큰 특징은 카드사가 제공하는 할인 및 부가서비스 혜택을 고객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는 점이다.
겟모어 앱은 스마트폰 운영방식에 따라 '플레이스토어'나 '애플스토어'에서 내려 받아 설치할 수 있다. ⓒ 하나SK카드 |
이 밖에도 이용대금명세서와 결제예정금액 및 카드승인내역 등 계획적인 카드사용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를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하나SK카드 '겟모어 앱 시즌2'는 하나SK카드 사용 고객뿐만 아니라 미사용 고객들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대상을 확대했다. 오는 16일부터 내년 1월까지 최저가 경매, 하루 특가 쇼핑, 룰렛 게임 등 비회원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최저가 경매는 일정기간 가장 낮은 유일한 가격을 제시한 고객에게 상품이 돌아가는 이벤트다. 테블릿 PC, 커피 머신, 명품지갑,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룰렛 게임으로 매일 OK캐쉬백 포인트를 선물하고, 오는 19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진행되는 '하루 특가 쇼핑'에서는 인기상품을 50% 이상 저렴하게 선착순 제공한다.
'겟모어 앱 시즌2'가 제공하는 최저가 경매, 하루 특가 쇼핑, 룰렛 게임 등은 평소 적립한 겟별을 활용해 참여할 수 있다. 겟별은 하나SK카드 고객의 경우 카드결제 때마다 수시 당첨되며, 비회원의 경우 '겟모어 앱' 내의 제휴사 광고를 시청하고 적립할 수 있다.
임성식 하나SK카드 마케팅 본부장은 "겟모어 앱 시즌2에서는 고객의 니즈를 철저히 파악해 카드실적충족 현황 조회 등 경제적인 카드사용을 위해 꼭 필요한 기능을 추가했다"며 "경제적 혜택과 문화적 즐거움을 지속 결합해 토탈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지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