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cs·생각하는 정원·컬러핑크R&D 3자 MOU체결

내년 1분기 중 제주에 '미오기' 직영점 오픈 예정

김경태 기자 기자  2013.12.13 09:13:3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058850·대표 임덕래)는 제주도 관광명소 '생각하는 정원'과 코스메틱 전문기업 '컬러핑크R&D'와 12일 3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ktcs·컬러핑크R&D·생각하는 정원은 12일 코스메틱 분야 3자 MOU를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민정환 컬러핑크R&D 대표, 성범영 생각하는 정원 원장, 김사룡 ktcs 채널마케팅 본부장) ⓒ ktcs  
ktcs·컬러핑크R&D·생각하는 정원은 코스메틱 분야 3자 MOU를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민정환 컬러핑크R&D 대표, 성범영 생각하는 정원 원장, 김사룡 ktcs 채널마케팅 본부장) ⓒ ktcs
이번 협약을 ktcs는 유통역량, 생각하는 정원의 브랜드 가치, 컬러핑크R&D의 기술력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했다.

이와 관련 김사룡 ktcs 채널마케팅 본부장은 "생각하는 정원은 제주도 관광지 심사평가 1위, 국빈 방문 1위 등 국내를 대표하는 관광명소로 각광받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황무지에 불과한 곳을 50여년간의 땀과 노력으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으로 일군 생각하는 정원의 이야기가 세계 저명인사 및 해외 관광객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ktcs는 이번 협약으로 제주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을 목표 삼아 '생각하는 정원' 내 미오기 직영점을 내년 1분기 중 오픈할 예정이다. 컬러핑크R&D는 생각하는 정원의 브랜드 스토리와 천연원료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개발해 ktcs에 공급할 방침이다.

한편, 3사는 생각하는 정원의 철학을 제품에 투영해 화장품 브랜드를 확장하고 해외 진출 교두보를 마련할 게획이다.

성범영 생각하는 정원 원장은 "카이스트 우수벤처기업의 기술력으로 '홍콩한류화장품'이라는 명성을 얻은 미오기의 품질과 ktcs의 유통역량에 대한 신뢰를 바탕 삼아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